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 호남 최대규모 '아디다스' 매장 선봬

입력 2024.10.17. 13:24 강승희 기자
200여평 규모, 패션 아이템부터 기능성 제품까지 한 자리
오픈 기념 이벤트로 손흥민 친필 사인화 등 경품 제공도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 전경.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에 입점한 '아디다스' 매장이 호남권 최대 규모로 리뉴얼해 18일 오픈한다.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은 '아디다스' 매장을 새단장해 문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아디다스' 매장은 기존 매장을 3배 확장한 200여평 규모로 정상 매장 중에서는 호남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패션 아이템부터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 제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손흥민 친필 사인 축구화를 득템할 수 있는 행사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인 1회 캡슐 뽑기 기회가 제공되고 당첨될 경우 손흥민 친필 사인 축구화(1명), 아디다스 레디백(1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 아디다스 신발 구입 후 매장에 마련된 별도의 장소에서 다양한 비즈와 장식을 통해 직접 나만의 신발로 꾸며볼 수 있는 체험행사도 진행된다.

15만·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각각 1만5천원, 3만원 롯데상품권도 증정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매장의 고지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승희기자 wlog@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