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인기 캐릭터 '오둥이' 팝업

입력 2024.10.18. 15:01 강승희 기자
인형 등 다양한 굿즈 상품 선봬
광주신세계 오둥이 팝업 매장에서 직원이 오둥이 쿠션을 선보이고 있다. 광주신세계 제공

광주신세계는 전 연령대에서 사랑받고 있는 인기 캐릭터 '오둥이' 팝업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오둥이는 '나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오리 오둥이입니다만'이라는 소개로 유명한 캐릭터다. 오리를 테마로 한 귀여운 외모와 더불어 자존감을 북돋워주는 메시지 덕분에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으며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자주 등장하고 있다.

이번 '오둥이'팝업은 오는 31일까지 광주신세계 본관과 신관을 잇는 지하 연결통로에서 열린다.

'오둥이의 아르바이트'를 테마로 꾸며졌으며, 오둥이 중형 인형과 오둥이 바디 필로우 뚱쿠션, 데코 스티커 세트, 피규어 젤펜 세트, 연필꽂이, 타월 4종 등을 판매한다.

또한 오둥이 캐릭터로 꾸며진 포토존을 마련해 구매 고객은 물론 일반 시민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오둥이 팝업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펼쳐진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부적카드를 랜덤으로 1장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부적카드 랜덤 증정 1매와 오둥이 캐릭터 스티커 3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부적카드 랜덤 증정 1매와 오둥이 캐릭터 스티커 3개 랜덤, 여기에 중형 인형을 선물한다. 15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주는 선물에 대형 바디 필로우를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정일 광주신세계 신관팀장은 "지난 7월 하이큐 팝업에 많은 고객이 큰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다시 한번 오둥이 팝업을 마련하게 됐다"며 "마우스 패드와 아크릴 마그넷 등 다양한 소품을 만날 수 있는 오둥이 팝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승희기자 wlog@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1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