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광주점,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취약계층 기부금 지원

입력 2023.12.14. 14:33 한경국 기자
동구 소재 아동생활시설 7개소에 난방비 지원
천원식당 ‘해뜨는식당’에도 기부금 전달
롯데백화점 광주점이 최근 연말을 맞아 동구 소재의 아동생활시설의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난방비 기부행사를 동구청에서 진행했다. 롯데쇼핑 제공

롯데백화점 광주점이 최근 연말을 맞아 동구 소재의 아동생활시설의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난방비 기부행사를 동구청에서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 전달은 최근 연료비 단가 인상과 더불어 매서운 겨울 추위가 예상되고 있는 상황에서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기부된 지원금은 7~10명의 아이들이 생활하고 있는 동구 소재 7개소의 아동생활시설에 난방비로 지원될 예정이고, 또한 대인동에 위치하고 있는 천원식당인 '해뜨는식당'에도 지원금이 전달될 예정이다.

김영열 롯데백화점 광주점 지원팀장은 "추운 계절이지만 사람이 사는 온도는 더욱 따뜻해지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뜻깊은 나눔활동을 하게 되어서 기쁘다"라며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상생활동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경국기자 hkk42@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