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농협, 사랑의 김치·쌀 나눔 행사

입력 2022.07.18. 14:08 김종찬 기자
오후엔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도
농협전남지역본부와 나눔축산운동본부 전남도지부는 18일 오전 목포실내수영장 앞 야외부지에서 '나눔의 기쁨! 함께하는 행복! 사랑의 김치 & 쌀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농협전남지역본부 제공

농협전남지역본부와 나눔축산운동본부 전남도지부는 목포실내수영장 앞 야외부지에서 '나눔의 기쁨! 함께하는 행복! 사랑의 김치 & 쌀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남농협은 이날 목포시에 전남 쌀(10kg) 200포대와 한국농협김치(4.5kg) 200박스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국산김치의 우수성을 알리고, 식생활 변화 등에 따른 김치 소비량 감소우려로 국산김치 소비촉진 활성화를 위해 나눔 행사를 기획했으며, 쌀 소비감소와 쌀값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위해 지난 6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범농협 우리 쌀 소비확대 운동의 일환이기도 하다.

농협전남지역본부와 보성축협, (사)나눔축산운동본부 전남도지부는 18일 오후 함께 보성축협 축산물명품관에서'건강 더하는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농협전남지역본부 제공

전남농협은 이 날 오후 보성축협, (사)나눔축산운동본부 전남도지부와 함께 보성축협 축산물명품관에서'건강 더하는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도 진행했다.

전남농협은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목우촌 생생 삼계탕(600만원 상당)을 보성지역아동센터, 마르테 재활주간보호센타 등 6곳의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박서홍 본부장은 "올 여름은 무더위가 빨리 찾아오고 오랜 기간 이어져 건강관리가 꼭 필요한데, 축산인이 준비한 삼계탕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전남농협은 축협과 함께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행복이 가득한 지역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종찬기자 jck41511@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1
후속기사 원해요
1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