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 대표적인 펫프렌들리 숙소로 자리매김

입력 2022.07.26. 15:40 한경국 기자
여행 떠나지 못했던 반려견주들에게 호응
'2주년 특가' 할인부터 '썸머기프트세트' 등
27일 2주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 야경 모습.

부산 최대 규모의 반려견 동반호텔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이 개관 2주년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여행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한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은 2020년 7월 27일 개관 후 아트(Art), 언택트(Untact), 펫(Pet) 세 가지 키워드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 곳이다.

반려 가족 천만 시대에 맞춰 지난 2021년 1월 펫프렌들리 숙소를 기획하고 선보인 이후 반려견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점차 늘어남에도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숙소는 여전히 부족해 영무파라드호텔의 사업은 더욱 두드러졌다.

영무파라드호텔의 시설은 단순히 객실뿐만이 아니라 반려견 복합 문화센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반려인들과 반려견들이 한데 모여 식사할 수 있는 '반려견 동반 레스토랑'은 물론 호텔 내 자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반려견 라운지', 반려견들의 전신 미용 및 목욕 케어를 받을 수 있는 '반려견 미용실', 반려견들이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 '반려견 놀이방'등 다양한 시설을 한데 모아놨다.

특히 반려견 놀이방은 예기치 못한 일정의 변동으로 잠시 반려견을 놔두고 외출해야 하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 호텔 놀이방에서 반려견을 책임지고 무료로 맡아주는 위탁 서비스를 하고 있어 안심하고 투숙할 수 있다.

또한 접속URL을 통해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키리스(keyless) 시스템을 갖춰 고객들이 한층 더 편리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여행을 선사해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반려견뿐만 아니라 투숙객들에게도 편리함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영무파라드호텔은 2주년을 맞아 27일 감사 프로모션을 열 계획이다.

영무파라드호텔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비롯해 다채롭고 실속있게 즐기는 이벤트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우선 전 객실을 특별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 영무파라드호텔의 공식 카카오톡에 친구 추가 후 '2주년 특가'메시지를 보내면 전 객실 특별 할인가로 이용가능하다.

반려견 객실을 이용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있다. 반려견 동반 객실을 이용하는 이용객을 위해 시원한 쿨매트와 해충 방지 스티커가 포함돼 있는 '썸머기프트세트'를 제공한다.

영무파라드호텔 관계자는 "2020년 7월 코로나가 성황 하던 시기에 오픈하여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고객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덕분에 무사히 개관 2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더 나아가 5주년 10주년 지속되는 그 날까지 고객 여러분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해운대 영무파라드 호텔은 영무토건이 호남 기업 최초로 부산 해운대에 입성시킨 호텔이다. '쉬는 것도 예술이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곳은 4성급 규모와 서비스를 갖췄다.

한경국기자 hkk42@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