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엘에스글로벌(주)이 (사)대한안마사협회 광주지부와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이섭 비엘에스글로벌(주) 대표는 17일 (사)대한안마사협회 광주지부에서 황민우 광주지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시형 박사와 협력해 만든 기능성 인솔 '닥터쏘울'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으로 비엘에스글로벌(주)는 기능성 인솔(insole)인 '닥터쏘울' 500만원 상당(100여개)을 시각장애인 (사)대한안마사협회 광주지부에 후원하게 된다.
닥터쏘울은 특허받은 신기술로 만들어진 발란스 다이얼로 발 아치의 강약과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인체공학적 시스템으로 족저 압력 분산을 유도해 신체 전반의 균형을 잡아주는 제품이다.
바른 자세를 도와주고 변형된 발의 라인을 잡아주는 등 올바른 코어 밸런스 유지에도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섭 대표는 "닥터쏘울 발란스 다이얼 인솔이 앞이 잘 보이지 않는 시각장애인 분들에게 보다 건강하고 쾌적한 삶을 제공하고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 며 "모든 기업이 나눔을 통해 함께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꾼다" 고 전했다.
한편 비엘에스글로벌(주)는 지난해에도 서구청 환경미화원 220명에게 닥터인솔을 기증했었다.
도철원기자 repo333@mdilbo.com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