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시간: 매일 11:00 ~ 23:30 (네이버 예약제)
광주광역시 수완지구에 위치한 캠핑식당, '웰컴투바베큐'
선선해진 가을 날씨에 캠핑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가족, 친구, 연인 등 다양한 방문객들이 찾는 이곳은 캠핑 분위기와 함께 다양한 편의시설, 풍성한 음식 메뉴로 도심 속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웰컴투바베큐'는 야외 캠핑 텐트, 수영장, 키즈룸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마치 자연 속 캠핑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텐트 내부는 에어컨과 환풍기가 갖춰져 있어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며, 한낮의 햇볕을 피해 선선한 가을바람을 만끽할 수 있다. 이러한 환경은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여유로운 가을 캠핑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로 꼽히고 있다. 캠핑의 꽃이라 불리는 '불멍' 공간은 가을의 낭만을 더해준다.
이곳의 매점에서는 다양한 고기(삼겹살, 목살, 토마호크, 소고기 등)부터 야채, 술, 음료, 과자 등 캠핑에 필요한 모든 식재료를 제공한다. 외부 음식 반입은 금지되어 있다. 하지만 캠핑에 필요한 것들을 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쌈장, 마늘, 양념 등은 셀프바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편의성이 뛰어나다.
네이버 예약제로 운영되며, 입장료는 24년 9월 기준, 평일 3만 원, 금요일과 주말은 6만 원으로 책정되어 있으며, 기본 3시간 이용 후 1시간당 평일 1만원, 주말 2만원의 추가 비용으로 연장할 수 있다.
가을의 선선한 날씨 속에서 도심 속 캠핑을 즐기고 싶다면 '웰컴투바베큐'를 추천한다.
※본 기사는 어떠한 광고·협찬을 받지 않았음을 고지합니다.
박현기자 pls2140@mdilbo.com
-
[무잇슈] 광주 예산 '2천만원' 썼지만···세금 낭비 논란인 '이 시설' '무잇슈'란?: 무등일보가 정리하는 '오늘의 잇슈' 입니다.정치·경제·문화·사회 등 광주 전남 지역에서 화제 된 주요 뉴스를 클리핑하여 제공합니다.◆AI가 설명하는 다섯 줄 요약기사링크: https://www.mdilbo.com/detail/c3QycN/744803▶ 광주 금남지하상가에 조성된 유튜브 제작소 ‘아무나튜브’가 2022년 이후 이용이 거의 없어 사실상 문을 닫은 상태다.▶ 2020년 2천만원을 들여 조성된 이 시설은 5년간 영상 22개만 업로드됐고, 최근 1년간 이용 기록도 거의 없다.▶ 관리 부서와 상인회 사업단이 해체돼 활용도나 철거 여부조차 결정하지 못하는 실정이다.▶ 관리사무소 측은 향후 사업 만료까지 10개월을 더 기다려야 해 답답함을 호소하고 있다.▶ 대신 아동 보호 공간이나 미화원 휴게 공간 등으로 용도 변경하자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박현 기자pls2140@mdilbo.com
- · [무잇슈] 광주의 상징, 무등산 수박···이상기후로 "재배 힘들어"
- · [무잇슈] KIA 팬들 설레는 소식, 챔필 의자 교체! 현재 상황은?
- · [무잇슈] 호남고속도로 확장사업 재개···숙원 해결에 '기대감'
- · [무잇슈] "에어컨 전기료만 8백만원"···폭염으로 고통받는 양돈농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