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잔액 소진 이벤트 실시

입력 2024.10.01. 13:04 김종찬 기자
오는 31일까지 문화체험분야 사용 인증 시 상품 증정
전남문화누리카드 잔액 소진 이벤트 '문화 누리고 여행 고(Go)' 홍보 포스터. 전남문화재단 제공

전남문화재단이 오는 31일까지 문화체험분야(공연·전시·지역축제 등)에서 문화누리카드 사용 내역을 인증하면 다양한 관광 상품 및 음료 쿠폰을 증정하는 잔액 소진 이벤트 '문화 누리고 여행 고(Go)'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내역 확인이 가능한 영수증을 직접 제출하는 방문 접수 또는 문화누리카드 모바일 앱에서 사용 내역 화면을 캡쳐한 뒤 문자나 이메일로 성명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상품으로는 관광 상품 ▲목포 해상케이블카 왕복 1인 입장권(20명) ▲여수 아쿠아플라넷 1인 입장권(20명) ▲담양 딜라이트 미디어아트 전시 1인 관람권(20명)과 음료 쿠폰 ▲메가커피 쿠폰(100명)이다.

이번 잔액 소진 이벤트는 전시장과 공연장, 지역축제장에서의 문화누리카드 사용을 통해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들의 문화예술체험 향유를 독려하기 위해 계획됐다.

이벤트 추첨 결과는 오는 11월 4일 발표하며, 이벤트 당첨자에게 개별 문자발송으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확인 후 상품을 전달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남문화재단 누리집 내 공지사항 또는 전남문화재단 생활문화진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은영 전남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문화누리카드 잔액 소진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특정 소분야(도서·사무 등) 과사용을 방지하고 이용자들의 다채로운 문화예술 향유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종찬기자 jck41511@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