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개발협 호남지회, 추계 골프대회 '성료'

입력 2024.10.31. 15:13 도철원 기자
희원사 대표 등 40여명 참석…“회원사간 상호성장 위한 다양한 사업 전개”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호남지회는 지난 30일 전남 함평 베르힐컨트리클럽에서2024년 추계 골프대회 행사를 개최했다. 부동산개발협회 호남지회 제공

한국부동산개발협회(KODA) 호남지회(지회장 최갑렬)는 지난 30일 전남 함평 베르힐컨트리클럽에서2024년 추계 골프대회 행사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KODA 호남지회 회원사 임원 및 회원사 대표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4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완연한 가을 날씨속에 개최된 행사를 통해 재충전의 시간을 갖으면서 소속감과 결속력을 더욱 다지는 한편, 디펠로퍼 업계의 발전을 위해 회원들의 역량 강화에 매진할 것을 결의했다.

최갑렬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속되는 건설경기 위축 등 부동산개발업계의 어려운 상황에 유연하고 개방적으로 대처하며, 회원사간 상호 성장의 협력망을 구축하는 열린 마인드로 다양한 사업들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호남지회는 부동산개발 사업의 건전하고 투명한 발전과 디벨로퍼 업계의 권익향상을 위해 창립된 한국디벨로퍼협회 전신으로 2007년에 시행된 '부동산개발업의 관리 및 육성에 관한 법률' 제 29조에 근거한 국토교통부 산하의 법정단체이다. 국내부동산개발업체를 대표하는 협회로 법정(위탁)업무,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양성 및 통합관리사업, 회원 지원사업 등을 통해 업계 및 관계자들의 교육·교류를 위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도철원기자 repo333@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