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무안군지부는 지난 8일 NH무안사랑CEO클럽와 진도군청 농우회가 고향사랑기부제의 상호기부에 동참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NH농협은행 무안군지부 주관으로 양 단체가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과 상호 지역의 상생과 발전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NH무안사랑CEO클럽은 NH농협은행 무안군지부와 NH농협은행을 거래하는 무안군 소재 기업체 대표들과의 친목모임으로, 매년 정기적인 기부행사를 통해 지역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했다.
김형도 회장은 "내 고향 무안에 기부를 못하지만, 진도군에 기부함으로써 내 고향과 타 지역이 함께 발전하고 기부 혜택도 받을 수 있어서 뜻깊다"고 전했다.
김해종 지부장도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기부 문화 확산 캠페인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김종찬기자 jck41511@mdilbo.com
- 이병용 함평군 부군수,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탁 이병용 함평군 부군수가 이달 말 임기를 마치며 함평군 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연간 한도액 500만원을 기탁했다.함평군은 26일 "이병용 부군수가 이날 오전 군청 소회의실에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이 부군수는 1986년 공직 생활을 시작했으며, 전남도청 회계과, 총무과, 기획관실 등 주요 요직을 거쳐 지난해 1월 제29대 함평군 부군수로 부임했다.재임 기간 이 부군수는 농촌협약 신규사업, 농촌공간 정비사업 등 각종 공모 선정에 크게 기여하는 등 정부, 전남도와의 연결고리 역할을 톡톡히 하며 함평군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이병용 부군수는 "그간의 여정을 함께했던 함평군 동료 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여러분과 함께했던 아름다운 추억들을 모두 기억하겠다"고 말했다.이어 "마음의 고향인 함평군이 나비처럼 훨훨 도약하길 기원하며 어디서든 항상 응원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이상익 함평군수는 "이병용 부군수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함평 발전을 위해 기부금을 기탁해 준 뜻을 잊지 않고 지역 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함평=정창현기자 jch3857@mdilbo.com
- · [여수 고향사랑기부제] 발빠른 준비 덕에 '낭만의 도시' 사랑으로 빛났다
- · [여수 고향사랑기부제] "섬과 바다가 아름다운 여수 위해 기부 동참해 주세요"
- · [목포 고향사랑기부제] 목포 케이블카·코롬방 바게트···인기 답례품 덕에 기부제 순항
- · [목포 고향사랑기부제] "기부에 그치지 않고 지역 지속가능성 해답 찾겠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