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진군은 배우 김의성이 강진군 고향사랑기부제 응원 릴레이 여덟 번째 주자로 나서며 동시에 고향사랑기부금 최고 한도액인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15일 밝혔다.
김의성 배우는 드라마 '모범택시', '슈룹', '미스터 션샤인', '육룡이 나르샤', 영화 '부산행', '내부자들' 등 폭넓은 작품에 출연하며 국민배우로 인정받아 2017년에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조연상, 2016년 MBC 연기대상 미니시리즈부문 남자 황금 연기상을 수상한 바 있는 베테랑 배우이다.
김의성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부모님과 조부모님의 고향인 강진에 기여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정착과 함께 항상 강진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강진군은 지난 1월, 가수 '강진'을 시작으로 국악인 '김준수', 가수 '문희옥', 프로골퍼 '이재경', 배우 '김승우' 등 유명 인사 등을 선정해, 고향사랑기부제 응원 릴레이 영상을 제작하며 지속적인 홍보에 힘쓰고 있다. 응원 릴레이 영상은 강진군 공식 유튜브 채널 '찐TV'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진=최제영기자 min2818@mdilbo.com
-
무등CEO아카데미 총원우회장배 골프대회 성황
무등CEO아카데미 총원우회(회장 용승일)는 13일 담양 레이나컨트리클럽에서 '무등CEO아카데미 총원우회장배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무등CEO아카데미 총원우회(회장 용승일)는 13일 담양 레이나컨트리클럽에서 '무등CEO아카데미 총원우회장배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대회에는 조덕선 사랑방미디어그룹 회장, 장인균 부회장, 김종석 무등일보 사장, 박영수(3대)·박정열(4대)·조성은(5대)·문병규(6대) 등 역대 원우회장단과 신흥수 고문을 비롯한 원우 8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대회는 오전 11시께 티오프(Tee-off)로 시작돼 18홀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개인전과 함께 기수대항전 등 특별 이벤트 경기가 펼쳐져 경쟁과 화합이 어우러진 즐거운 한마당이 됐다.라운딩 후에는 시상식과 만찬 행사가 이어져 참가자들이 서로의 선전을 축하하고 총원우회의 결속과 발전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용승일 총원우회장은 "무등CEO아카데미를 중심으로 각 기수 간의 교류와 우정이 더욱 깊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원우 간 소통과 협력을 확대해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한편, 무등CEO아카데미 총원우회는 광주·전남 지역 중견 CEO와 전문직 인사들이 함께하는 인적 네트워크로, 경영 역량 강화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리더십의 산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차솔빈기자 ehdltjstod@mdilbo.com
- · "엔젤투자 관심은 지역 발전의 힘···호남권 허브 활용해야"
- · [인터뷰] "K-민주주의 교육 전문가 양성에 힘쓸 것"
- · [무등일보 사내교육]"AI로 신문 혁신"...지역미디어 새 모델 제시
- · [사랑의 공부방 203호]"나도 공부방 생겼어요" 새 책상에 앉은 초등생의 미소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