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완도군지부·완도농협,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캠페인

입력 2023.05.17. 15:28 조성근 기자
농협완도군지부와 완도농협은 고향사랑기부제 홍보활동을 펼쳤다.

농협완도군지부(지부장 김진수)와 완도농협(조합장 김미남)은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제62회 전라남도 체육대회가 열리는 완도읍 공설운동장에서 '고향사랑기부제'의 정착을 위해 참여 분위기의 조성과 고향사랑 실천을 다짐하는 홍보행사를 가졌다.

이번 홍보 캠페인은 체전이 열리는 공설운동장 일대에 부스를 설치해 22개 시·군 선수단 및 관람객을 대상으로 완도서 생산된 농축산물과 답례품을 홍보하면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를 호소했다.

김진수 농협완도군지부장은 "설군 이래 처음 개최된 전남체전을 맞아 지역별 선수단을 환영하며, 성공적으로 치러지기를 응원한다"며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고향사랑기부제'가 지역경제 활성화와 주민복리 증진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월부터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 이외의 지자체(고향)에 기부하면 주민복리에 등에 사용되고, 기부자에게는 세제혜택과 답례품을 제공하는 제도다.

기부금은 '고향사랑 e음' 홈페이지나 농협은행 및 농·축협 영업점을 방문해 납부할 수 있다.

완도=조성근기자 chosg11@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