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은빈 데뷔 26년만에 첫 단독 팬미팅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배우 박은빈이 데뷔 26년만에 첫 단독 팬미팅을 연다.
8일 소속사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박은빈은 내달 3일 오후 4시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첫 단독 팬미팅 '2022 박은빈 1st 팬미팅- 은빈노트: 빈(斌)칸'을 펼친다.
'은빈노트: 빈(斌)칸'은 박은빈이 작품을 준비할 때 작품과 캐릭터에 대해 자신만의 생각을 적는 '생각 노트(캐릭터 노트)' 처럼 팬들과의 첫 만남을 기록해두고 오래오래 기억하고 싶다는 의미로 지었다.
나무엑터스는 "박은빈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을 만난다"며 "바쁜 일정 속에서도 오랜 시간 만남을 기다렸을 팬들을 위해 직접 다양한 코너를 구성하고 기획하는 등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무엇보다 이번 팬미팅은 박은빈의 생일(9월 4일)을 하루 앞두고 열리는 만큼 더욱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고 예고했다.
티켓은 12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21년만에 부활한 강변가요제
21년만에 부활한 '강변가요제'가 본선에 진출할 12팀을 공개했다. 이번 강변가요제는 1천200명 이상 지원해 관심이 모이고 있다.
9일 MBC '강변가요제 뉴챌린지'는 1, 2, 3차 예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할 싱어송라이터 12팀을 발표했다. 감성골목, 구만, 사운드힐즈, 수정, 오붓, 오헬렌, 온도, 크랙베리, 프리한, 한리이, 프랭클리(FRankly), 뉴에보(New evo)이다.
이번 본선 진출자 중에서는 음악 프로그램이나 타 오디션 등을 통해 이름을 이미 알린 이들이 있다. 포크 싱어송라이터 구만은 채널A '청춘스타'에서 이소라 '처음 느낌 그대로'와 자작곡 '파란만장'을 선보였다. 싱어송라이터 사운드힐즈는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9'에서 실력자로 출연했다. 또한 온도는 지난해 JTBC '풍류대장'에 출연해 톱6까지 진출했다.
또한 밴드 '프랭클리(FRankly)'는 32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메탈밴드 '크랙베리'는 최근 열린 2022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이 주목한 루키밴드로 선정됐다.
한편 이번 본선 무대는 내달 3일 강원 원주 간현관광지에서 대면 공연으로 열린다. 더보이즈, 우주소녀, 폴킴, 이소정, 원어스, 위클리 등이 축하공연한다.
티켓링크에서 1인 2매까지 예매 가능하며 전 좌석 선착순 무료다.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 모였다
배우 박보검과 박서준 등 여러 청춘 배우들이 모여 '청춘 MT'를 떠난다.
지난 9일 티빙이 공개한 예능물 '청춘MT' 포스터 속 박보검과 박서준 등은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편안한 옷차림으로 풀밭에 앉아 포즈를 취했다. 맨 앞에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2016) 팀이 자리했다. 박보검을 비롯해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이다. '이태원 클라쓰'(2020) 팀은 박서준과 안보현, 권나라, 류경수, 이주영이 함께 했다. '안나라수마나라'(2022) 팀은 지창욱과 최성은, 황인엽, 지혜원, 김보윤이 뭉쳤다.
제작진은 "처음 만나서 MT 마지막 날까지 어떻게 친해지는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이들의 발랄한 기운을 그대로 담을 것이다"고 말했다. 총 15명을 한 컷에 담기 위해 연신 "더 가까이!"라고 외쳤다는 후문이다.
'청춘MT'는 세 드라마를 연출한 김성윤 PD와 주인공이 다시 만나 MT를 떠나는 모습을 담는다. 내달 9일 공개.
이경원기자 ahk7550@mdilbo.com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