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4년만에 돌아온 블랙팬서
'블랙 팬서' 시리즈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아낸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지난 4일 공개했다.
전작 이후 4년 9개월만에 개봉한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의 메인예고편에는 와칸다의 수호자 '티찰라(채드윅 보스만)'의 장례식 장면과 대비되듯 위대한 왕의 탄생을 모습을 알리듯 드러낸 '네이머(테노치 우에르타)'가 상반되게 그려진다.
이어 서로를 마주한 '네이머'와 '라몬다'의 첨예한 신경전 속 도심을 불태우는 차량 추격전, 급류로 무너지는 '와칸다'와 국민들의 모습, 절규하는 '슈리'와 전쟁에 나서는 이들의 모습이 차례대로 담겨졌다.
영상 말미 '와칸다'를 지키기 위해, '와칸다'를 파괴하기 위해 격돌하는 두 종족과 "보여줘. 우리가 누구인지"란 대사와 함께 새로운 슈트를 입고 등장한 '블랙 팬서'의 모습이 공개됐다.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는 오는 11월 국내 개봉한다.

◆ 성공적인 솔로 데뷔 응원왔어요
그룹 엑소 시우민의 성공적인 솔로 데뷔 활동을 위해 엑소 멤버들이 모였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예능 콘텐츠 '브랜드 뉴 (Brand New) 도토리 마켓'을 오후 10시 유튜브 엑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뉴 도토리 마켓'은 시우민 첫 솔로 앨범 '브랜드 뉴'를 콘셉트로 한 다채로운 게임 현장을 담은 자체 예능 콘텐츠다.
특히 이번 콘텐츠는 시우민의 솔로 데뷔를 축하하며 멤버 수호, 첸, 카이, 세훈이 함께 출연해 게임을 펼칠 예정이다. 드라마 촬영 스케줄로 참석하지 못한 디오는 전화 연결로 응원을 전했다.
'브랜드 뉴' 뮤직비디오 장면 퀴즈부터 올드스쿨 아이템 관련 추억 퀴즈, AI가 읽어주는 가사와 안무에 대한 설명으로 곡 이름을 맞추는 게임까지 다양한 코너가 준비돼있다.
한편 시우민은 지난 9월 26일 첫 솔로 앨범 '브랜드 뉴'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 중에 있다.

◆ 인기몰이 중인 '새삥' 음원차트 1위 달성
가수 지코의 '새삥'이 멜론 주간 차트 1위를 달성했다.
'새삥'은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의 미션곡으로, '스우파'에 출연한 댄서 '바타'가 창작한 안무가 SNS에 공유되며 본격적으로 인기를 얻었다.
해당 안무는 일명 '새삥 챌린지'로 불리며 세븐틴 호시, 강다니엘 등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SNS에서도 핫한 챌린지가 됐다.
'새삥'은 멜론 주간차트(집계기간 9월 26일~10월 2일) 1위를 차지했다. 9월 25일 멜론 일간차트 1위를 찍은 후, 9일 연속 일간 차트 정상을 지키고 있다.
이 곡은 지니 주간차트(집계기간 9월 26일~10월 2일)에도 1위에 올랐다. 9월 22일 지니 일간차트 1위에 오른 뒤 12일 연속 1위에 머무르고 있다.
한편 지코는 여러 대학 축제와 각종 페스티벌 및 행사 무대에 오르며 대활약 중이다.
이경원기자 ahk7550@mdilbo.com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