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관광재단은 광주에서 글로벌 스타 BTS 멤버 제이홉의 생일(2.18.)을 기념해 '광주 홉데이' 투어 이벤트를 개최한다.
'광주 홉데이' 투어는 오는 3일부터 광주를 방문하는 외래 방문객 및 BTS 팬덤 대상 선착순 218명에 한해 '홉월드 스노우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광주 K-POP 관광지로 추천된 장소에서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에 인증 후 K-POP 스타의 거리 메타버스 웹에 접속해 미션을 수행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투어 이벤트는 국비 공모를 통해 선정된 '광주-대구-제주 초광역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 및 관광 서비스 개발사업'으로 구축한 메타버스 플랫폼 오픈 베타서비스에서도 광주 K-POP 스타의 거리를 만나볼 수 있어 가상과 현실세계를 넘나드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홉데이 투어 이벤트 참가자 중 우수 후기 작성자를 선발해 4월 7일 개막 예정인 광주 비엔날레 입장권을 증정하는 등 지속적으로 광주를 찾도록 연계 홍보도 함께 추진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광주관광재단 공식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강 광주관광재단 대표는 "2022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 수상 등 광주의 위상을 높인 K-POP 스타 BTS의 멤버 제이홉의 생일을 맞이해 제이홉의 발자취를 따라 광주를 찾고자 하는 국내·외 K-POP 팬들이 광주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관우기자 redkcow@mdilbo.com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