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잡월드에서 가족과 봄 즐겨요"

입력 2022.03.18. 11:45 김학선 기자
순천시, 다양한 봄맞이 체험행사
나무심기·드론날리기 등 이벤트

순천시는 봄을 맞아 순천만잡월드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봄맞이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순천만잡월드 야외광장에서 가족들이 함께 보드게임을 즐기는 '3월의 캠프닉'에 이어,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세인트 패트릭 데이', '나의 반려나무 이름짓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세인트 패트릭 데이'는 녹색의 의상과 장식 등을 활용해 패트릭 성인을 기념하는 아일랜드 축제를 본 떠, 녹색의 드레스코드를 갖춘 순천만잡월드 방문객 중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해 경품을 나눠주는 이벤트다.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나의 반려나무 이름짓기'는 순천시 봉화산 반려나무 숲 조성과 연계해 순천만잡월드 방문가족 중 사전예약한 19팀이 '꿈의 나무'를 심는 이벤트다. 가족들이 18일 봉화산 반려나무 숲에서 진행되는 행사에 참여해 나무를 심고 미래의 꿈을 키우듯 잡월드 가족 숲을 가꿔나갈 예정이다.

또 청소년 자녀와 부모들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2시 데이트-청소년관 학부모 특별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순천만잡월드 청소년체험관 방문객들은 1인당 별도 체험비 3천원을 추가하면 포춘쿠키 만들기, 가족 유튜브 크리에이터 체험, 야외공간 드론 날리기 등 7개 체험관을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19일부터 7월까지 매주 토요일 3부(오후 2시10분~3시40)에 진행된다.

순천시 미래산업과 관계자는 "생동하는 봄을 맞아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3월의 봄 행사를 마련했다"며 "오미크론 확산이 거세지만 가족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체험명소 순천만잡월드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순천=김학선기자 balaboda2@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