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인힐스컨트리클럽에서 열린 '2022학교동문 골프대항전'에서 순천매산고가 우승했다.
순천 파인힐스CC에서 열린 제3회 2022학교동문 골프대항전은 40개 학교가 참가해 순천매산고가 1회 우승에 이어 3회까지 우승을 차지했다. 준우승은 진주동명고가 3위는 창원기계공고가 4위는 광주동성고가 차지했다.
올해 3회째로 치뤼진 학교동문 골프대항전은 나눔, 화합, 건강을 캐치 프레이즈로 내걸고 전국 총 40개 학교가 출전해 지난 2월 14일부터 예선전을 시작해, 3일 우승학교가 가려졌다.
예선전에서 18개 학교가 본선에 진출해 토너먼트 방식에 의한 스트로크 4명 합산 스코어로 결승 진출팀을 가렸으며 결승에서 순천매산고 김태훈, 윤영중, 황대석, 정상수 등 4명이 팀 합산 318타를 기록해 319타를 기록한 진주동명고를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팀에게는 장학금 1천만원, 준우승 500만원, 3위는 300만원, 4위에게는 2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됐다. 이 상금은 출전 선수들 이름으로 모교 발전 기금으로 전액 기부되며, 우승팀에게는 향후 1년간 주중 그린피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병태 파인힐스CC 총지배인은 "2년 연속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으로 선정된 파인힐스에서 3회 학교동문 골프대항전을 치뤄 전국에서 많은 학교가 참가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파인힐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순천=김학선기자 balaboda2@mdilbo.com
-
대한민국명장 안유성, 요리 후학 양성 장학금 1천만 원 전달 광주에서 특강과 자원봉사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안유성 대한민국명장(요리 직종)은 지난 22일 서울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사)대한민국명장회 제17대 제1차 이사회에서 요리 후학양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1천만원을 전달했다. 안 명장이 이번에 기탁한 장학금은 그가 흑백요리사와 각종 방송 출연 및 특강으로 받은 강의료 등을 모은 것으로, 마음을 담은 유명세프의 요리 후학 양성 의지에 의미를 더하고 있다. OTT 프로그램인 '네플렉스'에서 진행한 흑백요리사는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치열하게 맞붙는 요리 계급 전쟁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안 유성 명장은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8강까지 가는 요리 명장의 실력을 과시했다. 안 명장은 2023년 대한민국 명장에, 16번째 대한민국요리명장이 됐다특히 대한민국명장 홍보대사인 안유성 명장은 지난해 12월29일 179명이 사망한 제주항공 참사 현장인 무안국제공항에서 유가족과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통큰 식사제공 등으로 훈훈함을 안겨주기도 했다. 박승환기자 psh0904@mdilbo.com
- · 주택관리공단 여수 문수. 꽃향기 가득한 문수골 꽃밭가꾸기
- · 주택관리공단 광주각화관리소·서강한방병원, 주거복지 협약
- · 순천중앙교회 청년부, 광복회 전남도지부 후손에 성금
- · 화순전남대병원, '메디컬 코리아 2025' 대통령 표창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