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산 무안군수 재선 도전 선언···지역 발전 비전 제시

입력 2022.04.10. 16:01 박석호 기자
김산 무안군수 재선 출마 기자회견

김산 무안군수가 오는 6월 치러지는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무안군수 재선 도전을 선언했다.

김 군수는 지난 7일 무안군청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포스트 코로나19 시기는 위기를 극복할 경험있는 지도자가 필요하다"면서 무안군수 출마를 공식화했다.

김 군수는 이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민선 8기 새로운 무안발전 비전 5가지를 제시했다.

그는 무안공항 활성화와 항공특화산업단지 조기 완공, 한국생산기술연구원 전남본부 유치와 청년 디지털 일자리 창출, 안전하고 깨끗한 도시조성과 오룡지구 고교신설 등을 약속했다. 또 기후변화에 대응한 농축어업 인프라 구축과 첨단미래농업 육성, 무안시 승격 등의 공약을 제시했다.

김 군수는 민선 7기 4년과 관련, "지난 4년 중 절반이 넘는 2년 6개월은 세계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코로나19의 등장으로 절대적 위기의 시간이었다"고 진단했다.

그는 "이제 새롭게 맞이할 포스트 코로나19 시대는 어떤 역경이 닥쳐올지 예측할 수 없고, 테스트할 시간이 없다"면서 "다양한 경력과 경험을 갖춘 사람이 무안군정을 이끌어야 한다"고 밝혔다. 이관우기자 redkcow@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1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