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인 제18대 보성소방서장 취임

입력 2023.07.04. 14:42 정종만 기자
정용인 제18대보성소방서장

보성소방서는 제18대 정용인 신임 보성소방서장 취임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정 서장은1994년 소방에 입문 소방방재청 기획재정담당관실·소방정책국·119구조구급국, 국민안전처 감사담당관실, 소방청 기획재정담당관실, 전남소방본부 소방행정팀장 등 주요 보직을 두루 역임했으며 지난 해 6월 서장급인 소방정으로 승진했다.

지방과 중앙의 각종 요직을 거치며 기획력과 업무 추진력이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 원만하고 소탈한 성격에 조직 내 상하 직원 사이에서도 신뢰를 받고 있다.

정 신임 보성소방서장은 광양시 옥곡면 대죽리 백양마을 출신 정형주 어르신의 차남으로 정홍기 광양시농업기술센터 소장(서기관)의 동생 이다.

정용인 서장은 "직원 안전을 최우선으로 소통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고, 현장 중심의 소방 정책을 추진할 것"이라며 "직원 모두 힘을 합쳐 보성군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정 서장은 취임식과 함께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보성=정종만기자 jjjman1@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