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광주전라제주본부, 윤정욱 본부장 취임

입력 2024.01.14. 15:52 이정민 기자
윤정욱 본부장.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는 최근 제16대 윤정욱(56) 신임 본부장이 취임했다고 14일 밝혔다.

윤 신임 본부장은 경기 파주 출신으로 본부 인사부장, 군산지사장, 본부 고객지원실장, 감사실장 등을 역임했으며 광주·전남·전북·제주지역의 27개 지사와 15개 출장소를 총괄하게 된다.

윤 신임 본부장은 취임사를 통해 "통합돌봄 시범사업, 예방적 건강관리 등 국정과제를 차질 없이 수행하고, 지역보험료 소득정산 등 제도 안정에 최선을 다해 대국민 편의 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장애인단체, 저소득취약계층 및 노동·소비자시민단체, 공급자단체 등 이해관계자와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공단의 주요 현안 사항을 홍보하는 등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활기차고 보람찬 직장 문화 조성을 위해 동료들과 격의 없이 소통하고 싶다"며 "반부패·청렴문화 조성에 앞장서서 지역사회 내 청렴 문화를 선도하는 조직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정민기자 ljm7da@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