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시간대 담양에서 농로를 걸어가던 80대가 트럭에 치여 숨졌다.
담양경찰서는 22일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치사) 60대 남성 A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A씨는 전날 오전 6시11분께 담양군 수북면의 한 농로에서 80대 여성 B씨를 치어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사고 충격으로 의식과 호흡이 없던 B씨는 출동한 119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급히 옮겨졌으나 숨졌다.
조사결과 A씨는 사고 당시 무면허나 음주 상태는 아니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앞이 잘 보이지 않았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박승환기자 psh0904@mdilbo.com
- [단독] 식당서 알바생 강제추행 현직 경찰 피소 광주경찰청 소속 현직 경찰이 자주 가는 식당의 20대 아르바이트생을 추행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3일 무등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최근 광산경찰서 수사과 30대 A 경사를 강제추행 혐의로 수사해달라는 내용의 20대 여성 B씨의 고소장이 접수됐다.B씨는 고소장에서 A 경사가 지난달 말 성희롱성 발언과 함께 자신의 신체 일부를 만졌다고 주장했다.광산경찰은 A 경사에 대한 직위해제를 검토하는 한편, 소속 직원의 사건은 직접 수사하지 않는다는 원칙에 따라 사건을 조만간 서부경찰서로 이첩할 예정이다.박승환기자 psh0904@mdilbo.com
- · '청산가리 막걸리 살인' 재심 첫 공판···檢 위법수사 쟁점
- · 영상통화 중 상대 나체 녹화···대법 "성폭력법 처벌 안돼"
- · 장흥서 경차가 경운기 추돌···80대 숨져
- · 목포 마사지 업소서 필로폰 투약한 40대 검거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