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에서 차량이 인도로 돌진해 3명이 중·경상을 입고 치료 중이다.
22일 목포경찰서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2시45분께 목포시 죽교동 유달예술타운 앞 왕복 2차로 도로에서 80대 운전자 A씨가 몰던 경차가 중앙선을 넘어 맞은편 인도로 돌진했다.
이 사고로 20대 남성 B씨가 팔과 허리 부상을, 40대 여성 C씨가 허벅지 찢어짐 등 부상을 입었고, 20대 여성 D씨도 가슴과 허벅지 통증을 호소해 각각 인근의 종합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당시 A씨는 음주나 무면허 상태는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에 대해 교통사고처리특례법위반(치상) 혐의로 입건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다.
차솔빈기자 ehdltjstod@mdilbo.com·목포=박만성기자
- 무안 교차로서 SUV 2대 충돌···운전자 2명 숨져 무안의 한 교차로에서 스포츠유틸리티 차량(SUV) 2대가 충돌해 운전자 2명이 모두 숨졌다.9일 무안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7일 오후 3시42분께 무안군 삼향읍 맥포리의 한 교차로에서 50대 A씨가 운전하던 코란도 차량과 40대 B씨가 운전하던 싼타페 차량이 충돌했다.이 사고로 A씨와 B씨는 큰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 이들 차량에 동승자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고, A씨와 B씨 모두 음주나 무면허 상태는 아니었다.경찰은 B씨의 싼타페가 농로에서 비보호 좌회전 중에 A씨의 차량이 직진해 교차로로 진입하면서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다.경찰은 두 차량의 블랙박스를 토대로 신호 위반 여부와, 선진입 여부 등을 확인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차솔빈기자 ehdltjstod@mdilbo.com·무안=박민선기자
- · 구례 교회 예배당서 불···인명피해 없어
- · 완도항 제1부두 앞 해상서 60대 숨진 채 발견
- · 해남 팰릿 야적장서 불···인명피해 없어
- · 광주서 손님인 척 금목걸이 훔친 20대 입건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