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수 촉진·경제 활력 제고를 위한 상생 할인
금호타이어가 9일부터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에 참가해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타이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국내 유통o제조o서비스 업계가 동시에 대규모로 참여하는 대한민국 쇼핑주간으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상품을 비교,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내수 촉진과 경제 활력 제고를 위해 시행되는 행사이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금호타이어는 타이어프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매장)에서 고객들을 만난다.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는 프리미엄 제품을 20% 할인(일부 제품 30% 할인) 판매 하며 모든 구매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증정(1개당 1만원 지급, 최대 4만원)한다.
이벤트 제품 2개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교체대행 및 방문장착 무상서비스를 제공하며, 4개 이상 구매 고객은 코어플러스세차 3천원 구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타이어프로 매장을 비롯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행사제품 4개 구매시 차량용 소화기를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이노뷔(EnnoV) Winter ▲이노뷔(EnnoV) PREMIUM ▲마제스티X(MajestyX) SOLUS ▲크루젠(CRUGEN) HP71 ▲윈터크래프트 WP72 ▲윈터크래프트 WS71 등이 대상이다.
또한 금호타이어의 렌탈서비스인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를 신규 가입할 경우 등록비와 렌탈료를 면제(기간별 상이) 받을 수 있으며 2개 이상 제품을 렌탈할 경우 모바일 주유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금호타이어·타이어프로·코세페 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대규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국민들의 성원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도 국가대표 쇼핑축제인 '코세페'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의 '타이어프로'는 타이어와 관련된 점검과 기초 경정비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업계 최초의 승용차용 타이어 특화 유통 브랜드이며, KTS (Kumho Truck&Bus Tire Service)는 금호타이어의 기술이 집약된 트럭·버스용 대형 타이어 전문 유통 브랜드이다.
도철원기자 repo333@mdilbo.com
- 악마에 영혼 팔아 주가 껑충··· 보해 "어떻게 된 거냐면" '대학생 87km 비치대장정'에 참가한 대원들이 목포 여객선터미널 일대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보해양조 제공 보해양조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게임 시리즈 중 하나인 '디아블로'와 협업하면서 도약을 이뤄낼지 관심이 모인다. 특히 '악마의 영혼' 출시일인 20일 상한가를 기록하며 모처럼 주주들도 활짝 웃었다.이날 코스피에서 보해양조는 전날보다 29.48% 오른 571원을 기록했다. 지난 14일(398원)일 이후 3연속 상승세를 보이더니 이날 사실상 상한가를 쳤다.보해양조가 글로벌 게임 기업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만든 증류주 '악마의 영혼'을 출시한 영향으로 보인다. 1996년 처음 출시한 디아블로 시리즈는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게임 시리즈 중 하나다. 특히 2012년 출시된 디아블로 III(3)는 출시 첫 주에만 630만장이 판매될 정도로 팬층이 두껍다. 단순한 게임 이상으로 강력한 문화를 형성하면서 다양하게 IP가 활용되고 있다.보해양조는 복분자주, 매취순, 잎새주 등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제품들로 친숙한 회사다. 하지만 소주의 인기가 감소하면서 새로운 돌파구 마련이 절실한 상황에서 유명 게임과 협업하게 됐다는 게 보해양조 측의 설명이다. 유명 게임사의 IP를 활용해 새로운 소비층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보해양조 마케팅본부 관계자는 "이번에는 기존과는 다른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많은 고민을 했다"면서 "고민하는 과정에서 서로 다른 콘텐츠가 융합될 때 발생하는 시너지와 가능성에 주목했고, 최종적으로 게임업계와 협업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선택하게 됐다"고 말했다.이어 "게임은 깊이 있는 세계관과 스토리텔링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는 콘텐츠 중 하나인데, 보해는 이러한 감성을 주류에 접목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했다"고 설명했다.또 "이번 제품은 소비자들이 단순히 술을 마시는 것을 넘어 디아블로 게임의 분위기와 감각을 그대로 느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했다"고 덧붙였다.특히 보해 측은 이번 출시한 술의 '스파이시'한 맛은 협업 과정에서 여러 논의를 거쳐 탄생했다고 강조했다. 디아블로 세계관 속 지옥이라는 배경과 악마라는 등장인물이 주는 긴장감, 강렬한 분위기를 술로 표현할 방법을 고민하던 중 청양고추 침출이라는 독특한 아이디어가 나오게 됐다.한편, '악마의 영혼'은 25도, 500ml 용량이다. '악마의 영혼'은 CU 편의점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CU 앱으로도 주문할 수 있다.이삼섭기자 seobi@mdilbo.com
- · 현대차, '제9회 현대키즈모터쇼' 공모전 개최
- · 금호타이어,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 · 한전KDN, 국제품질분임조경진대회서 4년 연속 수상
- · 삼성전자, 차세대 반도체 R&D 단지서 재도약 다짐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