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남구청소년수련관(관장 정상기)이 지난 7일 우리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광주남구청소년수련관 소속 청소년과 지역주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성과공유회는 1부'우리들의 이야기'▲청소년 댄스동아리 'JMT프로젝트''베아트리스'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청소년들이 1년 동안 활동한 청소년 ▲사업성과발표, ▲청소년참여기구(청소년운영위원회·청소년참여위원회) 수료식과 함께 ▲표창장 및 홍보 숏폼 영상공모전 시상식 등을 진행했다.
이날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은 한자리에 어울려 사업성과도 공유하고 부스도 참여하는 등 활기찬 교류의 장이 펼쳐졌다.
또한 청소년들의 수요조사를 바탕으로 지역주민들과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핸드폰케이스 꾸미기, 크록스 지비츠만들기, 소원팔찌만들기, 소원트리꾸미기 등 체험 한마당을 진행했다.
정상기 광주남구청소년수련관장은 "이번 성과공유회를 통해 청소년들의 활동을 응원하며 지역주민들과 소통을 통해 미래의 인재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정옥기자 joi5605@mdilbo.com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