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시간대 담양에서 농로를 걸어가던 80대가 트럭에 치여 숨졌다.
담양경찰서는 22일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치사) 60대 남성 A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A씨는 전날 오전 6시11분께 담양군 수북면의 한 농로에서 80대 여성 B씨를 치어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사고 충격으로 의식과 호흡이 없던 B씨는 출동한 119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급히 옮겨졌으나 숨졌다.
조사결과 A씨는 사고 당시 무면허나 음주 상태는 아니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앞이 잘 보이지 않았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박승환기자 psh0904@mdilbo.com
- 광주 봉선동 식당서 불···인명피해 없어 광주 남구 봉선동의 식당에서 불이 났지만 인명피해는 없었다.15일 광주 남부소방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44분께 광주 남구 봉선동의 3층건물 1층 식당의 수조에서 불이 났다.신고를 접수한 소방당국은 소방차량 9대와 대원 32명을 투입해 18분만에 불을 완전히 껐다.이 불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식당의 수조가 모두 타고 가게가 그을리는 등 재산 피해가 발생했다.소방당국은 물고기를 담아두는 수조에서 전기적 요인으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있다.차솔빈기자 ehdltjstod@mdilbo.com
- · 광주 쌍촌동 아파트서 불...15명 대피소동
- · 전남서 화인 방치로 인한 불 잇따라···7천100만여원 피해
- · 순천 톨게이트서 차량 전복···40대 여성 병원 이송
- · 장흥 주택가서 들개 물린 60대 병원행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