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거래 사이트에 허위 매물을 올린 후 잠적한 2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광주 북부경찰서는 중고거래 사이트에 상품권 등을 선입금으로 판매한 후 잠적한 20대 A씨를 사기혐의로 구속했다고 12일 밝혔다.
A씨는 지난해 12월 중고거래 사이트에 상품권 등의 할인 판매글을 올린 후, 구매자 20여명으로부터 300만원 상당을 편취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비대면으로 선입금을 요구한후 일방적으로 연락을 끊은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동종전과가 있는 A씨가 집행유예 기간임을 고려해 구속영장을 청구해 11일 발부받았다.
임창균기자 lcg0518@mdilbo.com
- 해남 팰릿 야적장서 불···인명피해 없어 해남의 한 팰릿 야적장에서 불이 났지만 인명피해는 없었다.6일 해남소방서 등에 따르면 전날 오전 2시7분께 해남군 송지면 산정리의 한 팰릿 야적장에서 불이 났다.신고를 접수한 소방당국은 소방차량 10대와 대원 22명을 투입해 48분만에 진압했다.당시 인근에 사람이 없어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야적장에 쌓여 있던 플라스틱 팰릿 200여개와 인근 건물 외부가 그을려 소방서 추산 2천만여원의 재산피해가 났다.소방당국은 당시 쓰레기를 태우고 남은 불씨가 바람에 날려 불이 옮겨붙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인을 조사 중이다.차솔빈기자 ehdltjstod@mdilbo.com·해남=윤창식기자
- · 광주서 손님인 척 금목걸이 훔친 20대 입건
- · 심야 광주 쌍촌동 아파트 공사장서 공구 훔친 30대 불체자 구속
- · 바다 위에서 굶기고 폭행···선원 숨지자 유기한 선장 중형
- · 심야 광주 쌍촌동 아파트 공사장서 공구 훔친 30대 불체자 영장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